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병원마케팅 의료기관 키워드 광고심의사례 - 광고대행사 알앤씨온

[병원마케팅] 병원등 의료기관 키워드광고 심의사례 - 광고대행사 알앤씨온

병원 마케팅!!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광고!
키워드 심의에서 반려 사례 궁금하셨죠?
의료기관 키워드 선정 시, 
심의에서 반려되는 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금기단어의 사용입니다.
비교 최상급 문구의 사용이나 치료의 효과를 보장하는 문구!
ex 대머리, 무다리 등 신체 부위를 비하하는 단어 사용
2. 의료 기기의 장점을 과도하게 강조해 의료기기 자체 광고로 오인되는 경우
3. 사업자등록증과 의료기관의 명칭을 다르게 표현하는 경우
사업자명은 '한국외과의원'이나 주력전문시술을 강조하기 위해
'한국대장항문클리닉'으로 심의를 받으려 하는 경우
4. 의료법상 인정되지 않는 분야의 전문의 명칭이나 전문 분야를 생략한 전문의 표기
'대장항문전문의', '모발이식전문의'와 같이 현행의료법상 전문과목으로 인정되지 않는
하위 전문분야의 전문의 표기의 경우나 피부과 진료를 하기 위해 본인이 산부인과 전문의임을
숨기고자 전문과목명을 누락한 채 '전문의'표기만 하는 경우
5. 제목 기재 시 15자 이내에서 기재.
그 앞에 수식어를 삽입하는 경우 쉼표 및 띄어쓰기로 구분해야 합니다.
ex  추천한의원이라는 키워드와 한의원 사업자명이 다운한의원일 경우
--> 추천한의원, 다운한의원
*키워드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키워드 선정과 문안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광고비용 대비 유입량을 효과적으로 올려주는 키워드를 찾는 것.
사용자들이 많이 발견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는 것이 효율이 좋은 광고의 관건이 되겠죠 

*
자~ 위의 공유 정보가 얼마나 유익하셨는지요?
작은 도움이 되었다면 저희도 많은 기쁨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알앤씨온 마케팅 그룹은 여러분께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고자
고객사에 관한 마케팅과 컨설팅 광고의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알앤씨온의 온라인 상담창을 이용해서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일부 참조: 써치엔진 vol.12(네이버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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