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3일 월요일

광고효율 높이는 법 1

광고효율 높이는 법

넘쳐나는 경쟁사, 넘쳐나는 광고, 그리고 매출고민.
무조건적으로 미디어만 활용한다고 효과가 있지는 않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율을 기대하는 것은 사업체를 운영하는 모든 분들의 마음입니다.
비지니스 분야별로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른 적절한 전략과 미디어 활용 정책이 중요하겠지요?
오늘은 키워드 광고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 광고 (오버추어 광고)
- 키워드광고는 오버추어 광고라고도 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찾아오는 장점이 있고 직접 필요한 내용을 검색하여 클릭하게 되는 광고입니다.
다른 광고보다  구매 의향이 매우 높은 타겟을 공략하는 광고이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인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키워드 입찰이 치열해짐으로 인해 입찰 단가가 높아져, 한편으로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당연히 키워드 광고에도 노하우가 필요하겠죠?
첫째, 주력키워드와 보조키워드의 세분화된 정책 아래 재빠른 키워드 운용이 중요합니다.
둘째, 보조키워드는 세분화 하여 목표고객에 맞는 키워드를 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시즌별로 제품과 연관하여 이슈가 되는 키워드의 운용이 필요합니다.
넷째, 또 CPC와 CPM의 무분별한 활용보다는 제품과 이슈에 맞는 활용이 중요합니다.

키워드 광고를 비롯해,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미디어를 활용하여  

병원마케팅에 최적화 전략을 제시하고 있는 리차드 앤 캐서린의

마케팅 그랜드 마스터 리차드킴의 말을 빌리면,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사업주는 보다 세밀하고 진보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그때에 구매 전환(ROI)을 만들어 지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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